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멘토교수이자 MUNSOO KWON과 세컨 브랜드 MSKN2ND의 대표 권문수 디자이너가, 다음달인 8월 4일 토요일 라사라 홍대캠퍼스에서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과 학생들을 위한 진로특강을 진행한다.
2007년 예술아카데미대학교를 졸업한 권문수 디자이너는 자신의 첫 번째 브랜드인 MUNSOO KWON을 런칭했고, 2014년 F/W 서울패션위크에 데뷔하여 현재까지도 매 시즌 서울패션위크에 참여 중이다. 또한 권문수 디자이너는 2016년 MUNSOO KWON의 두 번째 브랜드 MSKN2ND(문수권세컨)을 런칭했다.
MSKN2ND(문수권세컨)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MSKN2ND은 매 시즌 MUNSOO KWON 컬렉션의 컨셉을 함께 나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얼마 전 배우 이다희의 공항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알려진 브랜드이기도 하다.
권문수 디자이너는 남성복 디자이너로 런웨이 및 일상생활에서 거부감이 없는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입고 싶은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라는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프리미엄 멘토교수로 라사라의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며 라사라의 재학생 및 신입생들에게 교수로서, 먼저 패션업계에 데뷔한 선배로서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전공 학생들에게 조언과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권문수 디자이너는 8월 4일(토) 진행되는 2018년 2회 라사라 예비체험학교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전공 입학을 준비하는 예비 패션인들을 만나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학습은 우선선발전형으로 선발된 18-9월, 19-3월 예비신입생과 함께 체험학습 선발자가 참석할 예정이며, 본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경우 라사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