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 ‘2017 라사라패션위크’ 패션쇼 진행

By 2017년 11월 04일No Comments

매년 패션 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2018 S/S 서울패션위크가 열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2관에서 11월 9일 “AthLuxury”라는 주제로 ‘2017 라사라패션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사라패션위크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4년제 패션학사 패션디자인학 전공 졸업예정자 학생들의 졸업작품 브랜드 론칭 패션쇼로 2015년도 국내 최초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졸업 패션쇼를 개최한 이래 3회 연속으로 열리고 있다. 단순한 졸업작품 전시회가 아닌 브랜드 기획에서부터 디자인, 제작, 품평회, 코디네이션, 패션쇼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론칭의 전반적인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졸업작품 패션쇼다.63104_39113_2133

또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프리미엄 멘토 교수인 고태용 디자이너, 곽현주 디자이너, 권문수 디자이너, 김지은 디자이너가 작업과정에서의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거쳐서 학생들이 신진 디자이너로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졸업 후 창업 또는 취업으로 연계를 돕기 위해 졸업작품 의상 중 상업성과 독창성이 높은 의상은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패션 브랜드인 ‘The RASARA’를 통해 상품화 및 판로를 지원할 예정이다.

11월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열리는 라사라패션위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3시와 7시에 각각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며 쇼가 진행된 이후에는 상위 브랜드를 선발하는 수상시간도 갖는다. 라사라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알림2관 옆 국제회의장에서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2017 RASARA Creative Work과 VMD&SMD프로젝트’ 전시회도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사라패션위크는 2018년도 예비신입생과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의 패션 전문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도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매년 많은 신진 디자이너를 배출하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으로 교육부장관명의의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수능과 내신 미반영으로 현재 2018년 3월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