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사라패션전문학교, 패션전문가 되기 위한 일일체험학습 진행

By 2016년 10월 11일No Comments

 

enewstoday_co_kr_20161011_153533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라사라패션전문학교가 지난 8일 라사라 예비 신입생 및 패션 관심자들을 위한 일일체험학습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평소에 패션쪽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던 학생들이 관련 분야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일일체험학습은 올해 4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1부는 퍼스널 컬러 진단법, 2부는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로 진행됐다.

퍼스널컬러 진단 강의는 권영미 교수가 색채에 대한 이론과 개개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계절 구별법, 4계절에 따른 어울리는 색 찾기 등에 관해 학생들이 4명씩 조를 이뤄 진행됐다. 희망하는 학생은 퍼스널 컬러 진단 시연을 통해서 직접 본인과 어울리는 계절과 색을 찾을 수 있었으며, 그에 따른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등에 대한 조언도 이어졌다.

2부에서는 색깔을 잘 활용해볼 수 있도록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가 진행됐다. 준비된 에코백 원단과 염색 원료를 사용해서 커스텀 디자이너에 도전한 학생들은 자신들이 생각하고 있는 디자인이나 참고할 만한 사진들을 활용해서 밑그림을 그린 후 염색을 활용해서 여러 다양한 디자인의 에코백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라사라 예비 신입생 김인중 학생은 “패션디자이너를 꿈꾸고 있어 패션디자인전공으로 진학을 원하고 있는데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는 기회가 되었다”며 “잘하지는 못했어도 에코백 디자인을 직접 해봄으로써 진로에 한 발자국 다가서고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예비 신입생 박명호 학생은 “평소에 알지 못했던 색깔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그게 계절에 따라서 나누어진다는 사실도 알게 되어서 흥미롭다”고 전했다.

 한편 학생들의 진로를 위해서 다양한 일일체험학습을 진행하는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와 4년제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으로 나누어져 있다. 현재 2017년도 3월 학기 신입생에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기사출처: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7722]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