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국내 패션교육의 해외 전파에 앞장서

By 2018년 03월 09일No Comments

 

anewsa_com_20180309_113854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월 21일 태국의 라자망갈라유티케이대학과 패션 단기코스와 장기코스 등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서 협약을 맺었다.

 

현 유티케이 대학은 태국 국왕이 설립한 명문 대학으로서 태국 학생들을 위한 패션교육을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와 협약을 통해 시작한다. 

학교관계자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뛰어난 실무중심의 패션 교육 콘텐츠와 학교에서 출판하는 패션전문도서 교재와 교구를 그대로 활용해 태국 유티케이 대학에 패션전공 과정을 개설하려 하며, 본교의 뛰어난 교수진과 운영인력이 현지에서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의 뛰어난 패션교육과 문화를 해외에 수출하는 큰 초석이 될 것이며 태국에 한류열풍을 이어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태국 유티케이 대학과 새롭게 시작하는 해외 패션학교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하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해외 유명학교들과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글로벌 네트워크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해 국제적인 패션감각을 지닌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활발한 해외 연수 및 교육시스템을 구축, 진행하고 있다. 

서울 홍대 근처에 위치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의 특성화 학교로 패션디자인전공 및 패션비즈니스전공으로 나뉘어져 졸업과 동시에 2년 산업예술전문학사(초대졸자)와 4년 패션학사(대졸자)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2018년도 9월 학기와 2019년도 3월 학기 신, 편입생 선발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출처: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288633&thread=10r02)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