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프리마돈나’ 김지은 디자이너 특강 진행

By 2019년 05월 29일No Comments
서울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28일 디자이너 브랜드 ‘프리마돈나’의 대표인 김지은 디자이너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지은 디자이너는 거제 출신으로 독특한 패턴의 티셔츠 레깅스 등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해 2013년 도쿄패션위크에서 정식 데뷔 후 파리, 도쿄 정기 컬렉션을 진행하며 해외 활동 후 한국에 돌아와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DSC_0004
 
 
이번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디자이너 특강에서는 ‘컬렉션 준비과정과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패션디자인학 전공 1학년, 3학년 반별로 패션디자인학 전공후 브랜드 런칭 시 궁금했던 사항에 있어 질의응답을 통해 강의가 진행됐다. 이날 김지은 디자이너는 “컬렉션 진행 시 컨셉을 정하고 영감을 현실적으로 디자인 구체화하는  것이 필요하며, 모티브 혹인 전체적인 무드, 다각적인 표현방식을 연구해야 한다” 며 “창업 시 경쟁력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실질적인 유통 및 현재 패션 마켓의 시즌 스케줄 및 트렌드 동향을 수시로 파악하라” 고 설명했다.이어 “ 라사라에서 진행하는 정기 컬렉션 행사인 ‘라사라패션위크’ 참가도 브랜드 런칭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이 학교에서는 졸업 시 2년제/4년제 패션디자인학/패션비즈니스학 전공 학위취득을 지원하는 한편 졸업 시 패션업계를 이끌어갈 글로벌 패션리더를 육성하고자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의상을 선보이는 ‘라사라패션위크’ 등 정기 컬렉션 행사를 지원해 신진디자이너로 브랜드 런칭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프리마돈나’ 김지은 디자이너 특강 진행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