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사라 제누인버크, 2018 헤라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참가

By 2018년 10월 17일No Comments

라사라패션직업제누인버크전문학교(이하 라사라)에서 운영하는 학생 인큐베이팅 브랜드 제누인버크(GENUIN VERK)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트레이드쇼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Gn_s)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의 역량 있는 패션디자이너들의 브랜드와 해외 바이어들과의 직접적인 매칭을 통해 글로벌 판로 개척 기회 제공뿐 아니라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 및 지원하며 아시아 패션 산업 허브 도시 서울의 입지를 견고히 해나가고자 기획된 행사로 알려졌다.

이번 2018 헤라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행사에 참석한 라사라 자체 브랜드인 제누인버크(GENUIN VERK)는 K-FASHION을 해외에 알리고 있는 리돔(LEDOME)의 스폰으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라사라 패션디자인학 전공 졸업생 중 2018년 졸업생 홍채경(패션디자인학 15학번)과 최유경(패션디자인학 15학번) 졸업생 2명이 선발되어 공동 디자이너로 참가했다.

라사라는 매년 졸업생 중 브랜드를 창업하고 싶은 몇 학생들을 선별하여 자체 브랜드 제뉴인버크를 통하여 제품의 디자인에서 생산, 판매까지 모든 작업을 경험하게 하는 교육 인큐베이팅을 통하여 새로운 디자이너 발굴에 항상 힘쓰고 있다.
이에 대해 라사라 관계자는 “ 사회로 나가기 전에 충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 마련과 함께 자체 브랜드를 성장시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유일한 패션교육기관으로,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주셨으면 한다” 고 밝혔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