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패션특성화 학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의 특강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라사라의 프리미엄 멘토인 고태용 디자이너 특강은 2019년 9월 및 2020년 3월 학기 예비 신입생들의 선행 학습 프로그램인 진로특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컬렉션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컬래버레이션 작업까지 ‘디자이너 고태용이 말하는 비욘드클로젯 스토리’라는 주제로 해당 브랜드의 컬렉션 라인과 캠페인 라인, 서울컬렉션 진행 프로세스, 해외컬렉션 진출 사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 등에 대해 이야기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에는 라사라 합격 후 1차 선행학습 미션으로 진행되었던 예비 신입생들의 자신만의 컬렉션 스타일링 스케치 중 우수학생을 선발해 고태용 디자이너의 책 ‘세상은 나를 꺾을 수 없다’를 선물하고 학생들이 앞으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들에 있어 조언의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한편 ‘학위취득+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패션 전문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라사라는 2년제/4년제 교육부장관명의 학위취득은 물론 졸업 후 국내외 취업, 대학원 진학, 해외 유학, 창업 등 다양한 진로/진학을 준비할 수 있는 패션전문학교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