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예비MD들의 신생 브랜드 론칭 전시회, ‘2017 RASARA SMD&VMD프로젝트’ 개최

By 2017년 11월 10일No Comments
 
52b3d66c5e038cecff0a79a8c6824f02_Sb2rXGlVpK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어제(11월 8일)부터 오늘(9일)까지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국제회의장 전시회장에서 2017 라사라 SMD&VMD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아트웨어 패션디자인 전시회인 Creative Work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며 SMD&VMD프로젝트는 패션비즈니스 전공 학생들의 전시회로 자신들만의 신생 브랜드 매장을 구현하는 전시회다.
VMD프로젝트는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2학년 학생들의 전시회로 올해는 총 7팀이 출전했으며 시장조사부터 소비자분석을 토대로 패션비즈니스 마스터의 젊고 신선한 시야로 시즌 상품기획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을 구성한다.

상품은 사입 또는 자체 제작으로 구성하며 로고, 명함, 룩북, 쇼핑백 등 B.I까지 매장의 콘셉트를 통일성 있게 보여주며 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판매까지도 진행한다.

 
또한 SMD프로젝트는 총 4팀이 출전했으며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4학년 학생들의 전시회로 기존의
브랜드에 창의적인 매장시안을 제공하고 브랜드 의상을 협찬 받아 새로운 시각의 아일랜드 매장을 제안해보는 산합협력 프로젝트다.
 
이번에는 休[:hue]와 시누, SHETHISCOMMA(시디즈콤마), VVV(브이브이브이) 총 4개의 브랜드와 함께 협력했으며 특히 시디즈콤마의 경우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패션디자인학 전공 졸업생인 김철민과 염홍디자이너의 브랜드로 방탄소년단 지민의 후드티로 알려진 브랜드다.
 
VVV(브이브이브이)는 비키표디자이너의 브랜드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동문회도 활동을 하며 특별교수로써 초청강연도 진행하곤 해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다.
 
그 외에 패션디자인학 전공 학생들의 졸업작품전시회인 Creative Work과 신인 디자이너들의 데뷔 무대인 라사라패션위크가 같은 날 DDP의 국제회의장과 알림2관에서 진행된다.
 
이러한 실무형 패션인재를 양성하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8년도 3월학기 신입생과 편입생 선발 전형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