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ounded_interview

유아더디자이너 대표 김요*

By 2023년 10월 19일No Comments

회사 소개와 하고 있는 업무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구두를 디자인하고 펀딩을 받아 실물로 제작이 되는 서비스로 시작했고 현재는 맨솔이라는 남성 O2O 서비스와, 디자인에 포커스를 맞춘 여성 수제화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앞으로 이 두개의 수제화 브랜드를 유아더디자이너로 엮어서 서비스를 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직무는 모두 한다고 해서 농담 삼아 MD라고 하는데, 현재는 B2B, B2C 영업, 리쿠르팅, 내부에서는 기획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다하고 있습니다 🙂

힘들 때와 보람을 느낄 때

아무래도 업무상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니 어떤 때는 잦은 만남에 지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나에게 고마움과 가치를 느낀다 한다면 그만큼 신나는 일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대량 생산으로 낮은 품질과 높은 유통 수수료에 지친 소비자는 제품의 가치와 합리적인 소비로 만족을 원하는 방향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바로 앞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부터 시작한다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다” 라 생각하며 한 분 한 분에게 소중함을 느끼고 보람을 느낍니다.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

라사라인으로 자부심과 즐거운 마음으로 학교 생활을 했습니다. 멋진 선배들과 후배들 속에서 많은 걸 배우고 누구보다 재미있게 학교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내가 학교를 빛내야 후배들도 빛이 나겠다는 생각으로 학교를 다닌 것 같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주어진 환경, 주어진 삶에 대해 투덜거릴 시간에 한 명이라도 더 만나고 디자인에 대해 하나라도 더 고민해보고 때론 누구보다 즐겁게 학교를 다니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리쿠르팅도 담당을 하고 있고 매달 1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정이 있다면 언제든지 도전하시고! 저희 또한 본인의 역량을 이끌어 줄 수 있는 누구나 꿈꾸는 착한 기업, 올바른 대가를 받고 즐겁게 열정을 쏟을 수 있는 멋진 회사로 키워보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