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선, 후배가 함께하는 2018 연합엠티 진행

신입생들에게는 입학 전부터 대학생활 중 가장 기대 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MT이다. 2018년 차별화된 입학식으로 주목을 받았던 서울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학생회 ‘Our:RA’(회장 이창호)의 주최로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단합을 위해 3월 29일~30일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동강 시스타 리조트로 1박 2일 연합엠티를 다녀왔다고 전했다. 

2018년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연합엠티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사장님 말씀과 함께 학생회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난 안전교육영상(성 교육, 필수 안전 규칙) 시청을 끝으로 개회식을 마친 뒤 1부 행사로 선, 후배들이 함께 팀을 구성해 레크레이션과 미니체육대회를 진행했다.

 라사라

2부 행사에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연합엠티의 전통인 ‘리폼패션쇼’와 장기자랑을 통해 학생들의 많은 끼를 발산했다. 

특히 이번 리폼패션쇼는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답게 반별로 주어진 의상을 미리 리폼해 준비와 콘셉트에 맞는 모델을 선정, 런웨이 쇼가 진행됐다. 총 10팀의 장기자랑은 노래, 랩, 아이돌 커버 댄스 등 수업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학생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학생회 임원들이 재학생들을 위해 밤낮으로 준비했는데, 엠티를 통해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하나가 된 느낌이 든다”며 “재학생들이 진행한 리폼패션쇼는 의상과 쇼의 완성도가 높아 학생들의 열정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연합MT 외에도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재학생들뿐만 아니라 예비 신입생들과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희망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도 있으니 패션 전공을 희망한다면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실시간 상담하기

현재 자리를 비웠습니다. 성함, 이메일, 연락처,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라사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입학에 대한 모든것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