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2018 라사라패션위크, 멘토교수 및 브랜드 디자이너 심사위원으로 참석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오는 8일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열리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 패션디자인학 전공 학생들의 신진디자이너로의 데뷔무대인 ‘2018 라사라패션위크’에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패션업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학생들의 작품 심사를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Rasara go to a museum’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2018 라사라패션위크’에서는 총 35명의 디자이너들이 “아름다움에 관해 가장 사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 신들의 가치를 살려 가장 소중한 museum으로 남성복, 여성복, 전통의상 등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의상으로 구성 된 9개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18년 라사라패션위크는 1시, 4시, 7시 총 3번의 쇼가 진행되며, 퀄리티 있는 패션쇼를 보여주고자 지정좌석제로 진행 되는 만큼 본교 재학생 및 관계자, 예비신입생들을 제외한 관심자들은 홈페이지 체험학습을 통해 관람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선발을 통해 초청권이 배부될 예정이다.

1

라사라패션위크는 매회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패션업체의 관심 아래 학생들의 졸업작품을 넘어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한 신진디자이너 육성 프로젝트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라사라패션위크 본교 프리미엄 멘토 고태용 디자이너(비욘드클로젯 대표), 권문수 디자이너(문수권 대표), 김지은 디자이너(프리마돈나 대표),

곽현주 디자이너(곽현주컬렉션 대표)와 함께 S=YZ, 몬테밀라노, 비키표 등 브랜드 디자이너와 한국패션협회와 모델협회 등 국내외 패션관계자들이 심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상담하기

현재 자리를 비웠습니다. 성함, 이메일, 연락처,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라사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입학에 대한 모든것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