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19 홍콩패션위크를 가다!’ 해외연수 진행

서울 홍대거리에 위치한 패션단일전공의 특성화 학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 재학생들이 2019 겨울방학 기간에 지난 일본연수에 이어 “2019 홍콩패션위크” 참석을 목적으로 1월 13일 ~ 18일까지 홍콩패션연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홍콩패션위크참석학교 측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디자이너 컬렉션뿐 만 아니라, 의류, 패션 악세서리, 섬유류 등 패션 관련 제품 모두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참여는 물론 홍콩 패션을 공부하여 시각적으로 넓어지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총 13명의 패션디자인학 전공,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재학생들을 선발되었으며, 특히 ‘2018 라사라패션위크’를 통해 탄생된 라사라 3학년 학생들의 브랜드 3개팀 (매널루어, 녹턴, 베르티움) 이 참여하여 직접 바이어를 만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2019 홍콩 패션위크는 패션의 메카, 홍콩에서 개최되는 전시만큼 매 시즌 패션에 민감한 소매업자부터 고가 제품을 취급하는 소매업자까지 다양한 바이어들이 71개국에서 12,024명이 방문하고 20개국에서 1,094개 업체/브랜드가 참가하는 세계 적인 규모의 패션위크로 알려져 있다.

해당 패션학교 관계자는 ” 국내페어를 넘어 세계적으로 위상 있는 패션위크 참여로 학생들에게 더 넓은 안목을 기를 수 있으며 3학년 패션위크 참여자들은 본인들이 런칭 한 브랜드로 참가하여 쟁쟁한 디자이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함으로써 자긍심을 기르고 국내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한 학교로 재학생들 취업 시 스펙, 이력사항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홍콩패션위크에 참석하는 졸업예정자 학생들과 함께 이번 연수에 선발 된 1학년과 2019년 패션위크를 준비하는 2학년 재학생도 참가하여 학생들에게 패션위크 참여라는 좋은 기회와 홍콩의 패션거리를 방문해 봄으로써 더 넓은 시각을 가지고 학교를 벗어나 패션현장을 경험하며 패션전공자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 라고 덧붙였다.

한편, 패션디자인학/패션비즈니스학 전공자로 졸업 시 교육부장관명의 초대졸자/대졸자로 학위취득이 가능한 라사라는 패션현장에서 필요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졸업 시 전공별 실무형 프로젝트인 라사라패션위크와 vmd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한 졸업전시회가 아닌 브랜드런칭을 통해 패션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경력과 능력을 갖춘 패션전문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imkt@dt.co.kr

실시간 상담하기

현재 자리를 비웠습니다. 성함, 이메일, 연락처,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라사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입학에 대한 모든것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