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송신영 디자이너, 오는 20일 2019 F/W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GN) 패션쇼 진행

 

송신영(코케트스튜디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9 F/W 서울패션위크가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패션위크와 달리 알림 2관 700석과 살림터 지하 3층의 500석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어울림 광장에서는 차세대 디자이너로 선정된 20개 브랜드의 제너레이션넥스트(GN) 패션쇼와 우수 대학생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다.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차세대 디자이너로 선정된 20개 브랜드 중 첫 컬렉션을 앞두고 있는 송신영 디자이너의 ‘코케트 스튜디오’ 패션쇼는 3월 20일(수) 4시 45분에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케트는 ‘교태부리는, 멋 부리는, 매력적인’ 뜻을 지니고 있다. ‘소년은 철들지 않는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지향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함과 키치, 유니크 적인 요소를 더해 밸런스를 유지해 룩을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케트 스튜디오의 송신영 디자이너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출신으로 졸업 후 비욘드 클로젯 입사 후 ‘코케트 스튜디오’ 브랜드를 런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시간 상담하기

현재 자리를 비웠습니다. 성함, 이메일, 연락처,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라사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입학에 대한 모든것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력